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이벤트 ($100,000의 상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TeraBox는 전 세계의 축구 팬들을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TeraBox 팀이 준비한 $100,000의 현금 보상을 나누어 가질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어서 해당 이벤트의 구체적인 규칙을 확인해 보세요.

00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Campaign

모든 이벤트 결과는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teraboxofficial) 공개되는 만큼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여 더욱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https://www.facebook.com/TeraBoxofficial

여러분들의 참여를 위해 TeraBox App 2개의 이벤트가 론칭되었습니다.

 

Event 1: #TeraBoxWorldCup$100KRewards

이벤트 규칙

2022 11 21 카타르 시간 6:00 AM부터 #TeraBoxWorldCup$100kRewards 이벤트가 전 세계를 무대로 시작됩니다. 참여하시는 유저들께서는 TeraBox App을 열고 App 내의 Gold 센터에서 Gold를 이용하여 “#TeraBoxWorldCup$100kRewards”의 이벤트 Lottery Code를 교환하여 주십시오. 참여 유저는 해당 Lottery Code를 캡쳐하여 개인 Facebook 계정으로 공유해야 하며, 포스트를 게시할 때 #TeraBoxWorldCup$100kRewards와 #유저님의 국가를 함께 기재해 주십시오. (예: 미국 유저의 경우 Lottery Code를 개인 Facebook 계정으로 공유하신 후 #TeraBoxWorldCup$100kRewards와 #KR를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2 12 18 카타르 시간 23:00 PM에 종료되며, 그 후에 발생하는 모든 참여 건은 무효 처리됩니다.

이벤트 보상

1.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 이벤트 기간( 28, 6:00 AM GMT+3 2022.11.21부터 23:00 PM GMT+3 2022.12.18까지) 동안 매일 5명의 참가자들을 선택하여 인당 $22 현금 보상을 제공합니다. TeraBox는 참여자들께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TeraBox App Gold 센터를 방문하여 Gold를 이용하여 이벤트 Lottery Code를 교환한 후 매일 Lottery Code를 공유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해당 현금 보상은 기타 보상들과 상충하지 않으며, 중복 수취가 가능합니다. 참여 인원은 이하의 조치를 취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teraboxofficial) 팔로우하기. #TeraBoxWorldCup$100kRewards 이벤트 소개 내용을 담은 포스트 공유하기. 이벤트 관련 포스트에 아래에 적극적으로 좋아요 및 댓글을 달아주셔야 합니다. 당첨 결과는 익일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에서 공개됩니다.

2. #TeraBoxWorldCup$100KRewards 이벤트의 Lottery Code 보유하고 계신 참여자들께서는 TeraBox 팀이 준비한 $100,000 현금 보상을 나누어 가질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상금은 추첨 시스템을 통해서 랜덤으로 분할되며, Lottery Code가 많을수록 당첨 기회가 많아집니다. TeraBox는 유저님들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TeraBox App Gold 센터에서 Gold를 사용하여 Lottery Code를 교환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당 현금 보상은 기타 보상들과 상충하지 않으며, 중복 수취가 가능합니다. 당첨 결과는 2022년 12월 21일 10:00 PM GMT+3에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teraboxofficial)에서 공개됩니다.

02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Campaign

Event 2: #TeraBoxWorldCupTopPredictor

이벤트 규칙

2022 11 21 카타르 월드컵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TeraBoxWorldCupTopPredictor 이벤트가 공식적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시작됩니다. 이벤트 참여자들께서는 TeraBox App에서 이벤트 Banner를 클릭하여 해당 베팅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자들께서는 App에서 각 경기에 대한 베팅 결과를 스크린샷하여 개인 Facebook 계정에 공유해야 하며, 이벤트 해시태그도 함께 추가해야 합니다: #TeraBoxWorldCupTopPredictor와 #국가 명칭 (예: 미국 유저들은 베팅 결과의 스크린샷을 개인 Facebook에 공유하신 후 #TeraBoxWorldCupTopPredictor와 #US를 추가하여 주셔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2022년 12월 19일 카타르 월드컵의 마지막 경기가 종료될 때 함께 종료되며, 그 후부터의 참여는 무효합니다. 당첨 결과는 2022 12 31 10:00 PM GMT+3 TeraBox Official Facebook Page(@teraboxofficial)에서 공개됩니다.

이벤트 보상

#TeraBoxWorldCupTopPredictor 3명의 참여자들을 선택하게 됩니다. 1 상금 $150, 2 상금 $100, 3 상금 $50. 당첨 유저들은 이하의 2가지 조건을 만족하는 유저들 중에서 선정됩니다. 1. 적중 건수가 가장 많은 유저; 2. 참여 건수가 가장 많은 유저. 다수의 참여 유저들이 동등한 조건을 만족시킬 경우에는 이하의 조건들이 종합적으로 고려됩니다. TeraBox의 Official Facebook 페이지(@teraboxofficial) 팔로우 여부. #TeraBoxWorldCupTopPredictor 이벤트 포스트 공유 여부. 이벤트 관련 포스트에 아래에 적극적으로 좋아요 및 댓글을 달아주셔야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기타 이벤트와 서로 충돌하지 않으며,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03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Campaign

매우 중요

반드시 개인 Facebook 페이지에 #TeraBoxWorldCup$100KRewards and #TeraBoxWorldCupTopPredictor와 같은 이벤트 관련 해시태그를 공유하여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저희가 유저님의 이벤트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없게 되므로 당첨 기회가 크게 줄어듭니다.

이벤트의 모든 참여 루트는 TeraBox App 내에 있으니 TeraBox를 다운로드하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사항

  • 당첨자가 발생하게 되면 해당 유저는 상품 수령을 위해 TeraBox 측 공식 계정(@teraboxofficial)의 Facebook 페이지에 메시지를 보내야 합니다.
  • TeraBox 측 관리 직원이 상품을 획득하게 된 유저에게 연락을 취하게 됩니다. 유저님께 연락할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남겨 주십시오. TeraBox는 상품 획득 유저의 상세 정보를 확인한 후 최대 30일 내 상품을 지급하게 됩니다.
  • 통지를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답장하지 않으실 경우 지급된 상품을 잃으실 수 있습니다. 당첨 상품에 대한 권리는 관리 직원의 재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평가 위원회의 결정은 최종적인 결정으로 재심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는 TeraBox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관련 프로모션이나 자료 등에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참여하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 상품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상품의 그 어떤 부분도 타 상품으로 교환될 수 없습니다.
  • TeraBox는 관련 규칙을 수시로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지닙니다.
  • 규칙 수정이 발생할 경우 공식 Facebook 페이지를 통해서 새로운 규칙이 안내됩니다.
  • 경기나 프로모션 이벤트가 Facebook 상에서 진행될 경우 Facebook 측은 이에 대한 지원, 허가, 관리 등 그 어떠한 것 과도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 Facebook의 약관이나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그 어떤 책임에서도 면제되게 됩니다.

01 TeraBox 2022 World Cup Winner Bet Campaig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