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 박스를 통해 언제나 어디든지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테라 박스를 통해 돈을 버는 방법은? 엄청 쉽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유일한 일은 테라 박스의 추천 프로그램은 참여하는 겁니다! 안정적이고 풍부한 수입을 올리세요!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디오 튜토리얼:

첫 번째 단계:

테라 박스 계정 등록 (PC버전은 링크를 통해 https://www.terabox.com 다운로드하거나 핸드폰 앱 스토어에서 TeraBox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두 번째 단계:

등록을 마치면 웹 마스터 센터를 방문하십시오.
https://www.terabox.com/webmaster

돈을 벌기 위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작하면 한 가지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1.새 사용자 계획: 테라 박스의 파일을 업로드하여 공유 링크를 생성하고, 링크를 통해 테라 박스를 새로운 가입씩 0.12달러/명 적립할 수 있습니다.
2.비디오 재생 계획: 비디오를 공유하면 1,000화 당 1.3달러를 적립을 수 있습니다.

korea

세 번째 단계:

커미션을 추적하세요.

자세한 계획 내용은 웹 마스터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해야 할 점은, 커미션은 매일 오후 1시~5시(GMT+8) 올라가고 전날 통계에 따라 업데이트된다는 점도 알려드립니다.

데이터를 정확히 기록할 수 있도록 파일 공유를 시작하기 전에 웹 마스터 센터에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 번째 단계:

커미션이 20달러를 넘으면 언제든지 인출할 수 있습니다. 인출씩 수수료를 없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텔레그램 채널을 따라가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t.me/teraboxreferralprogramofficial

돈은 우리를 기다리지 않는다! 빨리 시작하세요! 일찍 시작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terabox.com/webmaster

290 webmaster cash e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