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선착순 5,000명을 위한 기간 한정 혜택!

TeraBox에서 교환 코드 업그레이드에 맞추어 300GB의 저장 공간을 별도로 증정해 드립니다

모두들 알고 계시다시피, TeraBox는 1024GB의 영구적인 클라우드 저장 공간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저님께서는 현재 교환 코드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별도의 300GB 저장 공간을 무료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즉, TeraBox APP에서 행사에 참여하여 친구 1명을 초대하여 TeraBox에 가입한다면 1.3TB의 저장 공간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TeraBox APP에서 행사에 참여하세요! 선착순 5,000명에게만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사오니 빨리 먼저 참여하세요!

행사 상세 정보
주의! 휴대폰 APP 상에서 로그인 후 행사에 참여해 주십시오. (PC에서는 참여가 불가합니다)
다운로드

0127 300gb B lang ko

FAQ

어디서 300GB 추가 증정 행사에 참여할 수 있나요?
TeraBox APP 상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교환 코드에 들어가시면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300GB 추가 저장 공간을 획득할 수 있나요?
행사 페이지 상의 ‘즉시 수령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행사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해 주시면 됩니다. 친구분이 공유 링크를 통해 성공적으로 가입하게 되면 유저님께서 300GB 저장 공간을 획득하실 수 있게 됩니다.

친구를 초청했는데 왜 300GB 저장 공간을 받을 수 없는 건가요?
① 친구분께서 유저님이 공유해 주신 링크를 통해 APP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② 친구분께서 휴대폰을 이용하여 성공적으로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에 유저님께 보상이 지급됩니다.
③ 마지막으로 TeraBox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V2.10.0 및 그 이상의 버전에 해당됩니다.
④ 동일한 휴대폰으로 새로운 계정을 만든 경우에는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⑤ 백그라운드 페이지 상의 인터넷 연결이 지연되고 있는 것일 수 있사오니 잠시 기다려 주십시오. 72시간 이내에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에는 코멘트를 남겨주시거나 문제점을 member@terabox.com으로 발송해 주십시오.

task pc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