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안전하고 빠른 1TB 대용량 클라우드 서비스를 찾는다면, 테라박스

mobilephone 1

요즘 시대의 휴대폰은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업무와 관련된 일에서까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

저는 업무와 관련된 간단한 문서 작업부터 은행 업무, 건강 관리 등까지 휴대폰과 함께 일상 속 대부분의 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가장 많이 쓰는 휴대폰 기능은 카메라입니다.

따로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휴대폰 기본 카메라로도 충분히 고품질의 사진과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죠.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텐데요, 저는 휴대폰을 사용할 때 자주 마주하는 알림 문구가 있어요.

“저장 공간이 가득 찼습니다.”라는 한 줄입니다.

휴대폰을 살 때 더 비싼 값을 주더라도 저장 공간을 가장 큰 기종으로 사는데도 몇 개월만 지나도 저장 공간이 금세 꽉 차더라고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쓰게 되는 여러 가지 다양한 어플이랑 특히 고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이 큰 용량을 차지하는 건 어쩔 수 없는 일 같습니다.

초반에는 외장 하드나 Micro SD를 구매한 다음에 옮기기도 했지만 휴대폰 자체 내에 Micro SD 카드를 넣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서 번거롭게 PC를 연결해서 파일을 옮겨야 했어요.

그리고 다른 포털 사이트에서 기본으로 제공해 주는 클라우드 공간은 이미 꽉 차있는 상태였습니다.

알아보니 제가 찾고 있는 대용량 저장 공간을 제공해 주는 서비스가 흔하지 않더라고요.

그러던 도중 찾게 된 정말 유용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있는데요, 지금은 너무도 안전하게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로, 테라박스 (TeraBox)라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테라박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1TB라는 대용량 저장 공간을 제공해 준다는 것이었어요.

게다가 기존의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기간이 정해져 있어서 그 기간을 늘 신경 쓰고 체크해야 됐었는데, 테라박스는 그러한 불편함과 불안함 없이 1TB를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를 처음 사용할 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간단한 방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구글 등 기존의 계정으로 ID를 만들어서 간편하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테라박스가 좋은 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만 골라서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으로 접속하게 되면 뉴스 화면, 프리미엄 메뉴 등이 있지만 사용자의 필요성에 따라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게 어플을 사용할 수 있죠.

이러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아무래도 보안 문제겠죠.

특히 사진이나 동영상은 개인의 사생활이 담긴 것들이 많고, 또 보안성이 중요한 업무와 관련된 문서나 사진 파일도 있기 때문에 안전한 보관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갖춰야 할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테라박스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접속할 때마다 4자리 비밀번호가 필요하고 만약 해외에서 로그인을 할 때는 신분을 인증해야 합니다.

또한 보안센터에 들어가서 보안과 관련된 사항들은 모두 실행시키면 사용자의 정보와 보관한 자료를 더욱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파일을 업로드할 때는 원하는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파일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사진과 동영상 파일의 용량이 꽤 나가는데도 불구하고 빠른 속도로 업로드가 됩니다.

또한 거꾸로 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을 휴대폰이나 다른 기기에 다운로드할 때도 끊기지도 않았고, 속도도 무척 빨랐습니다.

그리고 클라우드에 업로드된 사진을 미리 볼 수 있어서 다운로드할 때나 파일을 관리하기가 편리하고,

무엇보다 동영상을 휴대폰으로 다운을 받지 않아도 재생시킬 수 있어서 스트리밍 서버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테라박스의 또 다른 기능으로 휴대폰의 사진을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진 자동 백업 기능은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마다 자동으로 클라우드 공간으로 바로 사진이 저장이 되는 것입니다.

휴대폰이 갑자기 망가지거나 분실을 하게 되면 휴대폰 안에 저장된 수많은 소중한 사진들을 한순간에 잃어버릴 수 있는데요,

저처럼 휴대폰으로 업무와 관련된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많이 찍는 경우 정말 효과적으로 사진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죠.

물론 자동 백업은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Wi-Fi 환경에서만 이용할 수도 있고, 원하지 않을 경우 그 기능을 끌 수도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이러한 실용성 좋은 기능들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또한 위에 언급했듯이 간편하게 회원 가입을 한 후, 그 계정으로 안드로이드 (Android), iOS, Web 등의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등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저장 공간 걱정 없이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찾고 계신다면 1TB 용량을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테라박스를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이 웹사이트를 북마크하십시오 https://www.terabox.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