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2주만에 $180을 벌 수 있는 “Share & Earn Event”가 시작되었어요

아마 가장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일 겁니다: 파일을 공유하기만 하면 돈을 벌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 2022년 2월 28일 – 3월 13일 (GMT+8)

0228 KR

참여 방법:
1. 구글 계정이나 이메일을 사용하여 TeraBox에 회원가입을 진행하십시오.
2. [여기]를 클릭하여 참여 신청을 진행해 주십시오.
3. TeraBox를 사용해 파일을 공유하고 그 링크를 최대한 많은 사람들한테 보내십시오.

리워드 규칙:
1. 이벤트 기간 동안 공유된 링크가 100개에 도달할 경우 총 $3의 상금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님께서 공유하신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된 유저*가 있을 때마다 $0.1의 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3.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벤트 기간 동안 공유한 모든 링크들을 통해 유입된 신규 유저들의 인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이에 대한 별도 보상이 제공됩니다:

순위

필요 조건: 신규 유저의 총 인원수는 x명 이상이여야 합니다

별도 보상

1

800

$100 + TeraBox Premium 90일

2~5

500

$50 + TeraBox Premium 90일

6~20

200

$15 + TeraBox Premium 30일

* 누군가가 유저님이 공유하신 파일 링크를 통해 접속한 웹페이지에서 TeraBox의 신규 유저로 가입할 경우, 유저님에게 제공되는 상금이 누적됩니다.
1인당 총 상금은 최고 $1000입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이메일을 통해 보상 대상자에게 연락이 가게 됩니다.
1. 총 상금이 $4 이상일 경우에는 은행 계좌를 통해 상금이 지급됩니다.
2. 총 상금이 $4 미만이고 $1 이상일 경우에는 현금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며, TeraBox Premium 14일 이용권으로 대체됩니다.
3. 송금 수수료는 상금 수령인이 부담합니다.

매주 수요일에 순위를 발표하오니 [블로그][Telegram]을 잘 확인하여 주십시오
TeraBox는 부정행위가 발생할 경우 해당 유저에 대한 보상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해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이하의 주소로 이메일을 송부하여 주십시오: member@terabox.com
해당 이벤트의 최종 해석권은 TeraBox 측에 있습니다.

0228 KR 1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