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를 사용하여 스토리지 공간을 늘리는 방법? 

공간을 확보하고 싶다면 테라박스가 최적의 방법입니다. 이 문서에서는 스토리지를 청소하고 디지털 라이프를 체계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저장 공간 확보 1

최근에는 저장 간이라는 말이 유행어가 되고 있습니다. 올바른 방법으로 기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디바이스 안에 아무리 큰 스토리지 용량이 있다고 해도 부족해지기 쉽습니다. 다양한 옵션 중 하나인 테라박스는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관해서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새로운 파일을 위한 공간 확보, 디지털 혼란 해소, 클라우드 스토리지 정리 등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MAC에서 테라박스를 사용해서 공간을 만드나요?

테라박스는 Mac의 여유 공간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스토리지 최적화된 도구입니다.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용량을 평생 제공합니다. 다음은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Mac의 스토리지를 비우는 간단한 절차입니다:

단계 1: 테라박스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합니다.

d4aa8ead19377158fbebcd59435db1bc e1681981080651

 

단계 2: 테라박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단계 3: 애플리케이션을 열어 무료로 등록하고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계 4: Mac에서 테라박스로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로컬 스토리지에서 파일을 자유롭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확보 3 e1681981300300

이제 언제 어디서나 파일에 사용 할 수 있으며 파일은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테라박스는 Mac의 공간을 해방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며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확실히 시도해 볼 가치는 있습니다.

어떻게 휴대폰에서 테라박스를 사용해 핸드폰 저장공간을 비우나요?

혹시 당신은 휴대폰 메모리 부족이 걱정이십니까? 그렇다면 테라박스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테라박스는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많은 종류의 파일을 온라인으로 저장할 수 있는 올라운드 클라우드 저장 도구로 휴대폰에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휴대폰를 저장공간을 비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 1. 안드로이드 폰이나 아이폰용 테라박스를 다운로드하려면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어플을 실행 시켜서 등록해주세요.

 

단계 2. “+” 아이콘을 누르고 업로드할 파일의 종류를 선택하세요.

저장 공간 확보 4

단계 3.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한 후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전송 목록에서 업로드 진행 상황을 확인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어디서나 계정에 로그인하여 파일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저장 공간 확보 5

테라박스 – 공간 청소 및 스토리지 추가에 최적인 도구

테라박스는 사용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저장, 공유, 관리 할 수 있는 올인원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구입니다. 오늘날 테라박스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수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테라박스에는 많은  기능들이 있고, 이들 중 몇 가지를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장 공간 확보 6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에서 동일한 테라박스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으며 장치가 충돌해도 데이터를 잃을 걱정은 없습니다.

뛰어난 비용 효율

테라박스는 1TB의 영구적으로 유효한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아무런 제한 없이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숨은 수수료나 조건은 없습니다. 직접 시도해 보세요.

한편, 스토리지 용량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도 테라박스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으로 고객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2TB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탑재한 테라박스 프리미엄 버전은 자동 구독 모드로 매달 2.99달러의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확장 외에도 다음과 같은 폭넓은 신기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ad1e67bef2d03c150ff18e9364ba78f e1681981337695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군용 수준의 암호화로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가 들여다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TeraBox는 추가 보안 계층인 비밀번호로 보호되는 공간인 개인 안전을 제공합니다.

고속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4.7MB/s 다운로드 및 업로드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도구의 표준만큼 경이롭습니다

파일 공유 기능

테라박스 링크 공유 서비스는 동료와 파일을 공유해야 하거나 중요한 문서를 저장해야 하는 경우에도 고객을 지원합니다. 공유 가능한 링크를 몇 초 만에 작성하여 임의의 장소로 보냅니다.

마지막 생각

당신이 휴대폰, Mac, 윈도우 PC를 사용하던가에 스토리지가 가득 차면 더 이상 사진이나 비디오를 저장할 수 없고 시스템 성능도 저하됩니다. 따라서 장치로부터 공간을 해방하는 방법을 항상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테라박스를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편리합니다. 테라박스 플랫폼에 가입하는 것만으로 평생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을 얻을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입니다. 지금 바로 PC용 테라박스를 다운받아 즐겨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