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2023년 최고의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이 기사에서는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소개하겠습니다!

백업 복원 0 e1684154314856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우리가 사용하는 장치는 예기치 않은 타이밍에 장애가 발생하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기회가 있을 때는 항상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에 문제가 발생해도 모든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먼저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테라박스 –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는 귀중한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세부 정보 및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임의의 장치를 사용하여 데이터 백업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가 무엇인가요?

클라우드 백업과 복구는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등 로컬 기기 안에 있는 데이터를 원격 서버에 업로드하여 필요할 때 언제든지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데이터는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데이터 백업에 사용되는 계정에 로그인 자격이 있으면 어떤 기기에서든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테라박스는 최고의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고 있는 장치에 관계없이 데이터 백업과 복구를 매우 원활하게 수행하는 도구가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테라박스에는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 도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테라박스의 핵심 기능

백업 복원 1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 테라박스에 등록하는 모든 사용자는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에 사용할 수 있는 1TB 클라우드 저장소 용량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TB에서는 약 40만 장의 사진 또는 51,200개의 1분짜리 비디오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 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월 $3.9짜리 2TB 옵션이 있습니다.

자동 미디어 파일 백업: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에 테라박스를 설치하면 테라박스가 사진 및 비디오를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어 포괄적인 클라우드 백업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다운로드: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프로세스를 완료하려면 테라박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장치에서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 백업한 파일을 언제든지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진 자동 분류: 테라박스 클라우드 저장소에 백업된 모든 사진은 공유된 유사한 기능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다른 앨범으로 그룹화됩니다.

비디오 플레이어: 테라박스에는 클라우드 저장소에 백업한 모든 비디오를 보기 위해 사용하는 비디오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는 큰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여분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빗 세이프: 이 안전한 클라우드 저장소 기능을 통해 백업 파일의 일부를 암호 잠금 폴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사용하고 싶어 하는 사람은 잠금에 사용한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백업 복원 2

어떻게 테라박스를 사용해서 데이터 백업 및 복구를 하나요?

테라박스 클라우드 저장소와의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방법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단계 별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백업 복원 3

방법 1: 테라박스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기

이 앱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한 후 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이용해 계정을 만들거나 구글,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로 등록합니다.

방법 2: 파일 업로드

계정이 준비가 되었다면, 앱을 열고 “+” 버튼을 클릭하여 테라박스 클라우드 저장소에 파일을 추가합니다. 이러한 파일의 크기와 인터넷 속도에 따라 업로드에 몇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해상도 동영상이나 대형 프로젝트 파일 등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하면서 신뢰성과 안정성이 높은 4G 또는 5G 연결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백업 복원 4

방법 3: 파일 복구

이제 파일은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되었기 때문에 테라박스 앱에서 어떤 장치에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 계정에 로그인하는 것만으로 업로드한 모든 파일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복원해야 할 경우 “쓰레기통“으로 이동하여 10~30일 이내에 복원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백업 복원 5

위에 방법들은 테라박스의 클라우드 백업 및 복구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 간단한 절차입니다. 또한 이러한 방법은 테라박스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모든 운영 체제에 적용됩니다. 사용하시는 기기로 시도해 보세요!

최종 생각

테라박스는 클라우드 백업과 복구를 위한 신뢰성 높은 해결 방안입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기능과 UI를 통해 모든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와 풀 사이즈 윈도우 PC에서 데이터 백업과 리스토어를 쉽고 직관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라박스가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는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충분한 용량입니다. 그러나 이 여유 공간이 백업의 필요성에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는 항상 2T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기기에 설치하면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해서 소중한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