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최고의 안드로이드용 MP4 비디오 플레이어 – 2024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짧은 영상, 영화, 캡처된 영상 등, 거의 무엇이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경험을 얻기 위해서는 최적인 MP4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뛰어난 비디오 플레이어는 최고의 품질과 매끄러운 체험을 보장하며, 사용하기 쉽고 유익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00 MP4 Video Player e1704704419323

이 기사에서는 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비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비디오 플레이어와 더불어 여러분 영상을 위한 최적의 무료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공유하겠습니다.

왜 제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건가요?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영상을 재생할 수 없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해결책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고치기 전에 문제와 그 문제의 이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경우에는, 영상 파일 또는 저장한 스토리지가 손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영상을 SD 카드에 저장한 경우 카드에 문제가 있어 파일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카드는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포맷에 관계없이 디바이스 상에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두 번째 일반적인 이유는 비디오의 지원되지 않는 포맷입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의 대부분은 3GP, MP4, WebM, MKV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단, 일부 비디오 형식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AVI를 지원할 수 없기 때문에 비디오 포맷이 같을 경우 장치에서 직접 재생할 수 없습니다. 제 3자 파티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또한 일부 해상도 및 기타 비디오 사양은 장치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재생하기에 적합한 MP4 비디오 플레이어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비디오 파일에는 포맷, 해상도, 크기 등의 필수 정보를 포함하는 헤더가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파일이 손상된 경우 장치에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비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다른 이유는 비디오 파일 헤더 파손 일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은 비디오 데이터와 오디오 데이터를 특수한 형식으로 코드화한 컨테이너로 구성됩니다. 이 두 가지는 동기화되어 있으며, 그 정보도 컨테이너에 들어 있습니다. 구성요소 또는 동기화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떤 장치에서도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이것들이 왜 내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문제 파악한 후에 수정을 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MP4 비디오 플레이어 중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가요?

최고의 안드로이드 비디오 플레이어를 찾고 있다면 TeraBox를 시도해 보세요. 실제로는 데이터를 저장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이지만, 안드로이드 기기에 최적인 MP4 비디오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면서 몇 가지 예외적이고 특별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심플한 빌트인 비디오 플레이어

TeraBox에는 클라우드 상에서 직접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비디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TeraBox 애플리케이션에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드에 저장된 비디오를 선택하여 열기만 하면 됩니다. 비디오는 TeraBox의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꽤 사용하기 쉬워서, 초보자도 부담없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1TB에서 2TB의 무료 저장 공간

TeraBox를 다운로드하면 평생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51,200편의 1분 길이 동영상이나 250편의 장편 영화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돈 1원도 지불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및 매주 간단한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이 무료 스토리지를 최대 2TB까지 늘릴 수도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모든 동영상이 한 장소에 잘 정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금고를 사용하여 중요한 비디오를 추가 보안을 넣어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백업 및 동기화

TeraBox의 특징 중 하나는 자동 백업 기능입니다. 동영상, 이미지 및 기타 데이터를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자동으로 백업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특별한 기능을 활성화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TeraBox가 처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영상이나 캡처한 사진은 실시간 클라우드에 저장되기 때문에 잃어버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01 MP4 Video Player

TeraBox 다음으로 중요한 점은 동기화입니다.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는 것은 여러 장치와 동기화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컴퓨터 또는 다른 사람의 장치에서 비디오나 이미지 등의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eraBox를 사용하여 임의의 장치에서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다른 장치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

TeraBox는 뛰어난 업로드와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하므로 긴 시간 동안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전송이 백그라운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작업이 되는 동안 다른 것들을 수고를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속도는 최대 4.7MB/sec로, 매우 놀랍습니다. 동영상 및 기타 데이터는 순식간에 업로드됩니다. 한 번에 큰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업로드 및 다운로드 진행 상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복원하고 싶다면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전송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내장 스토리지 공간 절약

영상은 장치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합니다. 따라서 안드로이드의 내장 메모리나 SD 카드에 저장하면 바로 스토리지가 꽉 차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TeraBox를 사용하여 모든 비디오를 클라우드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장치상의 많은 공간을 해방 시킬 수 있습니다.

02 MP4 Video Player

TeraBox의 중요한 기능은 공간 분석기입니다. 장치의 스토리지를 분석하여 이미 클라우드에 저장된 비디오나 이미지 등의 데이터를 한 탭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상의 공간을 즉시 늘릴 수 있습니다.

TeraBox를 안드로이드에 최적인 MP4 비디오 플레이어로 사용하는 방법?

TeraBox의 빌트인 비디오 플레이어는 매우 간단하지만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모든 MP4 비디오 플레이어에 표시되는 몇 가지 간단한 재생 옵션이 있습니다. 비디오를 컨트롤하여 원하는 대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화면 좌우를 손가락으로 움직이는 것으로 비디오를 5초 전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왜곡이나 지연이 없는 고품질의 비디오를 보고 싶어합니다. TeraBox는 고품질의 비디오와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이 비디오들을 클라우드 상에서 직접 재생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점은 지연이나 버퍼링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기능 이외에도 스피드 컨트롤이 있습니다. 동영상 속도를 줄이거나 취향에 맞게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화면 잠금 버튼을 사용하여 화면을 잠글 수도 있어 사용자나 시청자가 방해받지 않도록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상에 자막이 있으면 목록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의 탭으로 보다 쉽게 탐색하고 올바른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옵션이 있습니다. TeraBox MP4 비디오 플레이어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링크를 사용해서 동영상을 공유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03 MP4 Video Player

TeraBox에서 동영상을 공유하기 위한 단계

TeraBox는 동영상을 공유하기 위한 최적의 옵션이기도 합니다. 큰 동영상을 한번에 공유할 수 있으며 파일 크기는 최대 20GB까지 가능합니다.

단계 1: TeraBo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단계 2: 공유할 영상을 선택합니다. 공유를 탭하고 링크 복사본을 탭합니다. 또 비디오를 재생해서 공유 버튼을 선택하여 링크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04 MP4 Video Player

단계 3: 유효기간과 비밀번호를 링크에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개인 링크를 설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단계 4: 동영상을 누구에게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이메일, 소셜 미디어 또는 기타 공유 소스로 보냅니다.

최종 생각

비디오 플레이어는 영상을 원활하게 재생하고, 번거로운 일이 없는 체험을 시청자에게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영상이 재생되지 않거나 지연, 버퍼링, 저해상도 등의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도 발생한 경우 이 비디오 플레이어, APK:TeraBox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1TB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최고의 MP4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영상을 볼 수 있고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 시청 체험을 멋지게 만드는 몇 가지 놀라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TeraBox APK를 다운하여 스토리지, 비디오 플레이어, 백업 옵션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