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당신의 기기 저장소를 청소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기기의 저장소를 청소하는 방법이요? 최고의 저장소 클리너를 찾고 있는 경우 이 기사를 참고하세요. 스마트폰, 태블릿, 풀사이즈 컴퓨터와 같은 새로운 컴퓨팅 장치에는 일반적으로 64GB에서 512GB까지의 저장소 옵션이 있습니다. 이 공간은 일반적으로 특히 큰 비디오나 프로젝트 파일을 다루는 사람에게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pexels andrea piacquadio 920382 1

예를 들어, 디바이스에 64GB의 저장소가 있는 경우, 약 20분의 RAW 비디오 파일로 저장소 전체를 가득 채웁니다. 또한 대부분의 장치 제조업체는 장치의 저장소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1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든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하여 장치의 저장소를 청소하는 것이 더 저렴하고 이상적입니다.

최고의 해결책: 휴대폰 저장소 클리너

만약 당신이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의 저장소는 약 64GB~256GB일 것 입니다. 512GB에서 1TB의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사람의 수는 제조사가 추가 저장소에 높은 가격을 책정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이 선택은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아이폰 13 프로는 128GB 저장소에 1000달러, 1TB 저장소에 1500달러 이상 듭니다. 이것은 기본 저장소에서 1TB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 만으로 500달러의 추가 요금입니다.

테라박스와 같은 휴대용 저장소 클리너 앱을 사용하면 쉽게 그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저장소 청소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모든 파일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저장소 업그레이드에 사용자에게 청구하는 몇 백달러를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 모델을 구입해 클라우드 저장소로 보완하는 것이 현명한 대안입니다.

안드로이드 및 iOS에 가장 적합한 저장소 클리너

02 TeraBox 1 e1690186842881

만약 당신이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의 저장소를 청소하고 싶다면 테라박스는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휴대폰 저장소 클리너 앱 중 하나입니다.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에게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가 제공됩니다. 이 저장소를 사용하면 장치의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대용량 파일을 백업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엉청난 무료 저장소 서비스 외에도 테라박스가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 앱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파일을 클라우드에 원활하게 백업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03 2 e1690186863734

  • 비디오 플레이어: 테라박스에는 비디오 플레이어가 내장되어 있으므로 비디오를 장치에 다운로드하지 않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플레이어는 멀티 스피드를 지원하며 사용자는 비디오를 재생할 해상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대용량 비디오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하는 것은 저장소 청소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 사진 자동 분류: 클라우드에 백업된 사진은 앨범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분류되어 찾기가 쉬워집니다.
  • 파일 미리보기: 이 기능을 사용하면 pdf, 워드, 및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고속 업로드: 테라박스의 업로드 속도는 최대7MB/초이므로 큰 파일을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 오프라인 다운로드: 이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어떤 파일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사진 및 비디오 자동 백업: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모든 사진과 비디오가 클라우드 저장소에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이것은 저장소를 청소 할 때의 트럼프 카드입니다.
  • 파일 미리보기: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사진, 오디오, 비디오, PDF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잠금 상자: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파일이나 폴더의 일부를 비밀번호로 잠궈 권한이 없는 사용자에 대한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삭제된 파일 30일간의 휴지통: 클라우드 저장소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30일 이내에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장치의 저장소를 지우는 동안 의도치 않게 삭제된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모든 휴대폰의 저장소를 청소하는 방법

04 storage space e1690186877813

만약 당신의 휴대폰 저장소가 꽉 찬 경우 테라박스 앱을 설치하여 파일 백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의 저장소 클리너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클라우드 저장소 플랫폼입니다.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저장소를 청소하는 절차에 대해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 단계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용)와 애플 앱 스토어(iOS용)를 사용하여 기기에서 테라박스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 단계 #2: 앱을 설치한 후, 이메일 주소 또는 지원되는 구글, 페이스북, 애플과 같은 타사 가입 플랫폼을 사용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계정 생성이 완료되면 즉시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단계 #3: 장치의 저장소를 지우려면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파일을 클라우드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모바일 앱의 “+” 아이콘을 눌러 올리고 싶은 파일을 모두 선택하면 됩니다. 테라박스는 모든 업로드 진행 상황을 표시합니다.
  • 단계 #4: 자동 백업 옵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한다면 사진이나 비디오를 항상 수동으로 업로드하지 않아도 원활하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장치의 저장소를 지우기 위해 업로드한 파일의 일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삭제하기 전에 이 파일들이 정상적으로 업로드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테라박스 저장소 클리너는 모든 사용자에게 1TB의 클라우드 저장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최고의 테라박스 기능을 모두 필요로 하는 사용자는 최대 2TB의 클라우드 저장소에 포함된 프리미엄 요금제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생각

당신이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든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저장소를 지우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저장소 클리너 앱을 단말기에 설치하고 평소 사용하지 않는 파일을 업로드한 후 삭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기사를 읽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TB의 대용량 저장소로 충분합니다. 그러나 테라박스는 1TB 이상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2TB 프리미엄 요금제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테라박스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즐기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