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개인 공유 앱은 무엇인가요? 알아야 할 모든 것

만약 여러분이 삼성 핸드폰 사용자라면, 여러분 핸드폰에서 찾을 수 있는 개인 공유 앱은 무엇인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네이티브 공유 애플리케이션으로 보안성을 높은 수준으로 데이터 공유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는 편리한 기능으로서, 많은 사람들이 파일 공유를 더 안전하게 하기 위해 적어도 한 번은개인 공유앱을 사용해 보는 이유입니다.

00 private share

이를 안드로이드에서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용자들은 다양한 조작성 문제로, 사용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개인 공유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정확히 무엇이며, 어떤 기능을하고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의 장단점을 검토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는 TeraBox로 대체하는 놀라운 대안을 공유하겠습니다. 보안 문제를 최소화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은 온라인 클라우드 공간 입니다.

파일을 공유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파일을 공유한 후 제어할 수 없게 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이메일을 통해 누군가와 문서를 공유합니다. 메일이 전송되면 보낸 내용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즉, 수신자에게 파일 사용이나 재공유를 제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파일 공유 방법의 주요 단점입니다.

삼성의개인 공유앱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공유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개인 공유 를 사용하여 파일을 공유할 경우에는, 유효기간을 설정하여 수신자가 재공유할 수 없도록 하고 사용자를 제한하여 수신자 권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유 파일 또는 데이터 사용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01 private share app

개인 공유 에서 데이터는 P2P 방식으로 전송됩니다. 따로 말해, 1명에게 직접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개인 공유 에 직접 들어가 파일을 업로드하고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갤러리의 데이터를개인 공유를 통해 원하는 사람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개인 공유앱은 데이터 공유의 보안 강화를 위해서 먼 길을 왔지만, 애플리케이션에는 아직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더 나은 기능과 더 많은 제어를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도구를 필요로 합니다. 이제개인 공유앱의 장점과 단점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개인 공유 앱의 장점과 단점

삼성의개인 공유 는 사용자가 파일을 개인적으로 공유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대일로 공유되지만 최대 5명의 수신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서 담당자를 선택하여 필요한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큰 특징은 유효기간입니다. 파일 읽기 기간은 1분에서 180일로 설정 가능합니다. 기간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수신자는 1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수신자에 대한 데이터의 기간과 노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효기간 데이터는 파일을 보낸 후에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공유 앱에서 파일을 공유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필요에 따라 부여된 권한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을 보낸 상대방이 올바르지 않거나 상대방이 예상과 다르다는 것이 판명된 경우 즉시 공유를 정지하고 접근 허가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개인 공유 는 장점과 단점이 있지만, 단점이 장점보다 많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우선 다양한 파일 공유 제한이 있습니다. 최대 5명의 수신자만 존재할 수 있으며, 이는 가끔 사용하기 껄끄럽습니다. 물론 사소한 불편함이지만, 가장 큰 문제는 파일 수와 총 파일 크기 제한입니다. 파일 수는 20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즉, 이미지나 기타 데이터를 대량으로 송신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모든 파일의 합계 크기가 1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애플리케이션은 큰 파일을 공유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으로,개인 공유 앱은 선택한 파일 형식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텍스트의 일반적인 형식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 형식으로는 PDF 파일과 txt 파일만 보낼 수 있습니다; Doc, excel 파일 및 기타 파일 형식을 보낼 방법은 없습니다.

02 private share app

애플리케이션의 또 다른 큰 문제는 호환성입니다. 이 앱은 갤럭시 사용자 전용이므로 안드로이드를 가지고 있어도 삼성 갤럭시 장치가 있어야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O 및 P 운영체제 뿐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앱 시장은 매우 작아 다른 브랜드의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것은 현시점에서는 이룰 수 없는 꿈입니다. 이용자가 적을 뿐 앱의 가치는 없습니다.

다행히도 TeraBox라는 훌륭한 대체 수단이 있습니다. 이 앱은 파일 공유에 아주 적합합니다. 파일을 온라인으로 공유하면서 개인정보를 제어할 수 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적절한 개인 공유 애플리케이션이며 제한은 없습니다. 이에 대해서 자세히 보겠습니다.

TeraBox: 안드로이드로 파일을 전송하는 가장 좋은 방법

TeraBox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유형 또는 형식의 파일을 누구와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저장하고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무료 1TB의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하는 유일한 클라우드 스토리지입니다. 이 대용량 스토리지를 사용하면 수백만 개의 문서, 50,000개 이상의 1분짜리 비디오 또는 40만 개 이상의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 전송에 관해서는 TeraBox 가 단연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대 20기가바이트의 대용량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가 20기가바이트 미만이기만 하면 공유할 수 있는 파일 수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TeraBox 파일 공유에서는 유효기간을 설정하고 수신자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유한 파일에 암호를 설정하여 도난으로부터의 제어와 보호를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수신자와 이메일을 추가하거나 파일에 대한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대책을 통해 TeraBox에서의 관리 파일 전송이 이전보다 더 간편해집니다.

클릭 한 번으로 필요한 수의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iOS, 윈도우, macOS 간에도 파일 전송이 자유롭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장치, 아이폰 또는 윈도우 PC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맥 컴퓨터의 경우, 웹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파일을 직접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예를 들어 안드로이드 또는 iOS 핸드폰에서 자유롭게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단계 1: 플레이 스토어에서 TeraBox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단계 2: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 여러분들은 회원가입 옵션이 보일 것입니다. 버튼을 선택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구글, 애플, 이메일, 페이스북 또는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계 3: 회원가입을 하시면 메인 화면이 표시됩니다. “+”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양한 선택지가 보일 것 입니다. 사진, 비디오, 문서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일 유형을 선택하고 모바일에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04 private share app

단계 4: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파일이 업로드되면, 파일을 선택합니다. 공유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제 새로운 창이 보일 것입니다. 영구 링크 및 공용 링크를 눌러서 유효기간과 접근성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수신자의 이메일을 입력하여 링크를 복사하고 소셜 미디어나 이메일 등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05 private share app

이제 끝났습니다. 선택한 수신자는 공유한 파일을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어, 파일 공유 과정 전체가 원활하게 처리됩니다.개인 공유 앱을 사용하지 않고 다른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 파일을 전송하려면 TeraBox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생각

삼성은 갤럭시 핸드폰 사용자를 위한개인 공유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유효기간, 재공유 제한, 수신자 허가 취소 등을 통해 파일을 전송하고 제어할 수 있는 특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디어는 훌륭하지만 이 애플리케이션에는 다양한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갤럭시 사용자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안드로이드 기기나 컴퓨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 사용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파일 크기와 파일 수에도 다양한 제한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은 최대 5명까지이며, 몇 가지 일반적인 포맷만 지원합니다.

개인 공유 앱은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자신의 장치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유용한 애플리케이션이 아닙니다. 그래서 TeraBox를 소개합니다, 이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모든 파일과 데이터에 1TB의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필요 만큼 사용 할 수 있으며 포맷에 제한이 없습니다. TeraBox는 또한 파일 공유에 대해서 비밀번호를 추가하며 갑작스러운 유효기간을 설정함으로써 공유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큰 파일을 무료로 전송할 수 있는 완전 무료 도구입니다. 어떤 장치에서는 사용할 수 있으므로개인 공유 를 대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 안드로이드 핸드폰에 TeraBox APK를 다운로드하여 장치에 설치하세요. 수고를 들이지 않고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