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 고객님의 A에서Z

테라박스 웹마스터가 되면 큰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그것은 이제 막 더욱 좋아졌습니다: 테라박스위 웹 마스터용 소개 프로그램 추가 경로를 통해 다른 사람을 테라박스 웹 마스터로 초대함으로써 쉽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의 소개 프로그램의 기본 내용과, 왜 놓치면 안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istockphoto 1401823155 612x612 1 e1692592022540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먼저 테라박스 웹마스터즈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이번 공동홍보사업에서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범위가 확대될수록 영향력을 수익으로 전환해야 할 잠재력이 커집니다. 테라박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을수록 우리 프로그램으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고, 당신 자신을 위해 더 많은 노출과 팔로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는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 있고, 참여하는 것은 완전히 자유롭습니다.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은 세 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01 TeraBox Referral Program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은 여러 가지 면에서 다른 프로그램보다 우수합니다. 소개를 통해 돈을 벌려고 한 적이 있는 사람은 유연하고 보람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한편 테라박스에서는 웹 마스터용 소개 프로그램이라는 옵션을 추가하여 두 가지 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모든 방법으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최대한 높아집니다. 여러 성공한 테라박스 웹 마스터의 경험에서 다음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5,000명 팔로워: $35/주당
  • 20,000명 팔로워: $140/주당
  • 10만명 팔로워: $700/주당

가장 중요한 것은, 수수료 철회가 규칙과 끊임없이 싸우는 일 없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출금이 가능하며, 1회 1000달러까지 출금이 가능합니다.보통 도착까지 걸리는 시간은 몇 시간에서 몇 분 정도입니다.

02 TeraBox Referral Program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법은?

재밌을 것 같은가요? 다음은 몇 가지 단계부터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방법 1: 아직 테라박스 계정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등록하세요.

방법 2: 테라박스의 웹 마스터 페이지에 방문합니다. 2가지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03 TeraBox Referral Program

방법 3: 두 프로그램 모두 보상을 받으려면 테라박스 링크를 통해 콘텐츠를 공유해야 합니다. 먼저 보상을 받기 위해 파일 공유 또는 돈을 벌기 위해 비디오 공유를 탭하여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링크를 공유하고 그 가시성과 도달 범위를 확대합니다.

방법 4: 신규 사용자와 뷰어가 계속 로그인하고 있을 때 “이력 공유” 섹션의 링크 메트릭을 모니터링합니다.

05 TeraBox Referral Program

방법 5: “보상 내역” 섹션에서 보상을 추적합니다. 보상이 20달러*가 쌓이면 “출금” 누르시고 서비스료 없이 출금하시면 됩니다.

주의: 출금 임계값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FAQ(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하세요.

06 TeraBox Referral Program

방법 6: 새로운 웹마스터용 소개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면 신규 사용자가 전용 초대 링크를 통해 등록하여 웹마스터가 되고 선택한 플랜으로 보상을 획득하면 수익의 일부를 자동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익 액은 자신의 보수 옆에 표시됩니다.

07 TeraBox Referral Program

테라박스 웹 마스터의 실화 이야기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은 개방적이고 정직하며 멤버들을 위해 좋은 보상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말을 믿어서는 안됩니다.저희 서비스 혜택을 개인적으로 받아온 웹마스터에게 물어보세요.

Real Priyanshu: 10배 더 벌기

Real Priyanshu,테라박스 웹마스터는 텔레그램에서 공유하고 있있고, 테라박스로 전환하기 전에 mdisk를 사용했었습니다. “몇 달 전 친구의 권유를 받았을 때 테라박스에 가입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저는 제 수입에 매우 놀랐습니다!

앞서, 그는 mdisk와 다른 모든 플랫폼을 합친 단돈 10달러밖에 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테라박스의 링크는 단 하나로, 그의 수익은 50달러로 급상승했습니다. 성공 비결을 묻자 그는 텔레그램 봇(@Videotoolterabot)이 그런 자산이었다고 했습니다. 사용자는 임의의 비디오를 전송하고 링크를 직접 공유할 수 있습니다.

Real Priyanshu는 또한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의 뛰어난 정보 지원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수입을 얻기 위해 시작할 때부터 직원들은 항상 도우러 와 있습니다. “이것을 놓치지 마세요!”라고 그는 텔레그램 채널 소유자 전원에게 호소했습니다. 

Rechard: 5일 만에 500달러 벌기

블로거, Rechard는 처음에 테라박스를 클라우드 스토리지 앱으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우리의 소개 프로그램을 발견했을 때 그는 그것을 오토파일럿 수입을 얻을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Rechard에 따르면 테라박스는 불과 5일 만에 약 500달러를 벌어 상당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는 테라박스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예전에는 PastePESO를 이용해 돈을 벌었습니다. 테라박스를 사용하고 나서 5배 이상의 것을 만들었습니다!”.

더욱 나아가, 그는 돈을 번 후 바로 인출할 수 있었습니다. Rechard는 추가 수입을 얻어 이미 새로운 컴퓨터를 선택 중이며, 많은 테라박스 웹 마스터 스토리와 마찬가지로 모든 사용자가 이 기회를 잡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09 TeraBox Referral Program

FAQ(자주 묻는 질문)

Q1: 링크를 공유하고 뷰/신규등록을 받았는데 왜 누적 보상이 증가하지 않습니까?

A: 당신의 보수가 누적된 보수에 가산되기까지 3일간의 지연이 있습니다. 하지만 전날 기준 오후 1시부터 5시(GMT+8)까지 업데이트되는 ‘포상 이력’에는 일일 포상을 볼 수 있습니다.

Q2: 출금에 대한 기준이 있습니까?

A: 아래 세부사항을 확인하신 후 당신의 국가 출금 임계값을 참조하세요. 하루에 한 번만 최대 1000달러까지 인출할 수 있습니다.

Q3: 왜 출금한 금액이 도착을 안합니까?

A: 3 영업일 이내에 출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웹사이트나 앱에서 피드백 양식을 제출해 주시면 거래 내용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Q4: 더 많은 파일을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지가 부족한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다양한 방법으로 테라박스의 스토리지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지 센터에 가서 추가 스토리지를 얻기 위한 몇 가지 과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테라박스 웹마스터로 총 50명의 신규 사용자를 확보하면 자동으로 1TB의 영구 공간이 추가됩니다.

최종 생각

집에서 여분의 현금을 벌고 싶다면 테라박스 소개 프로그램이 그 방법입니다.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만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이것은 당신에게 윈-윈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하나가 아니라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흥미로운 요금제를 제공하며 수수료 인상은 신속하고 숨겨진 요금도 없습니다. 이 프로그램이 이미 많은 사람들을 성공시킨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왜 더 기다리나요? 지금 바로 테라박스 웹마스터가 되어 이 멋진 기회에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경험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