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박스에 대해 몰랐던 5가지 – 1TB 무료 클라우드

테라박스의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를 통해 사진, 영상 및 기타 파일을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 용량을 늘리기 위해서만 핸드폰를 항상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기의 저장소 문제는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한 적이 있는 경우 장치 저장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많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 대부분은 일반적인 사용자에게는 너무 비싸거나 필요한 충분한 용량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테라박스에 대해 몰랐던 5가지 –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00 무료 클라우드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는 컴퓨터나 모바일 장치에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중요한 정보 손실이나 접근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일반적인 클라우드 저장소 플랫폼이 아닙니다. 테라박스가 시장 경쟁사와 비교하여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1. 1TB의 영구적인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

01 무료 클라우드

테라박스는 파일을 저장소에 저장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입니다. 만약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얼마나 여유 공간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다면, 1TB 클라우드 저장소입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등록하고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받으세요.

2. 단 2주만에 100달러를 버세요

02 무료 클라우드

테라박스에서 파일을 공유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그것은 사기가 아니라 그들의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제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할수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쉬운 순서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1. 공유할 파일을 업로드하려면 먼저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사용합니다.
  2. 공유하고 싶은 파일을 열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공유합니다.
  3. 사람들을 당신의 파일을 사용하게 격려하고 테라박스에 등록하게 하세요.
  4. 당신의 파일을 통해 테라박스에 등록할 새로운 사용자는 당신의 수익입니다.
  5. 목표는 당신의 링크를 통해 테라박스에 등록할 수 있는 한 많은 새로운 사용자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6. 테라박스 앱에서 보상을 받으세요.

3. 원격 업로드에 최적인 클라우드 저장소

03 무료 클라우드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나 다른 종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할 때 항상 신경 쓰이나요? 뭐, 이 문제에서는 당신 혼자가 아니에요. 많은 사용자들이 이에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입니다. HTTP, HTTPS, 마그넷 및 비트토렌트 리소스 다운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원격 업로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다운로드할 링크를 찾아 테라박스의 원격 업로드에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테라박스가 해석을 시작하여 1TB의 빈 클라우드 저장소에 파일을 저장합니다.

4. 무제한 사진, 비디오, 문서용 클라우드 저장소 무료 제공

04 무료 클라우드

테라박스는 사용자가 자신의 기기에 대량의 지울까 말까 하는 사진을 두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왜 안지우나요? 추억을 저장하고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이 비디오, 공식 문서, pdf, 사진, 밈 등 클라우드 저장소를 무제한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업로드 제한이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경험이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수천 장의 사진, 대량의 HD 무비 및 수백만 개의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로 데이터 백업에 매우 적합합니다.

5. 빠르고, 간단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저장소

05 무료 클라우드

4.7MB/초의 속도이므로 테라박스에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는 상당히 빠릅니다. 파일이 클라우드 저장소에 업로드되기까지 몇 시간이나 기다려야 할 필요는 없어졌습니다.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의 주요 문제는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가 안전한지의 여부입니다. 귀중한 데이터를 잃거나 해커의 손에 쥐어지는 것을 원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TeraBox의 ISO 인증을 획득한 보안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최종 생각

테라박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테라박스를 최고의 클라우드 저장소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는 안전하지 않거나 신뢰할 수 없거나 비싸거나, 테라박스와 같은 광범위한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테라박스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의 뛰어난 기능을 모두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이 훌륭한 도구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테라박스에 로그인하셔서 지금 바로 1TB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를 이용하세요.

 

자주 묻는 질문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페드로 파일을 이동하기 위해 테라박스를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운영체제(iOS)에서 다른 운영체제(안드로이드)로 데이터를 원활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특별히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은 필요 없습니다.

테라박스에서 파일을 공유해서 돈을 벌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신의 링크를 통해 테라박스에 많은 사용자들이 등록하도록 하고 있는 우리의 소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1TB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소는 테라박스에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네, 테라박스에 등록하면 영구적인 1TB 클라우드 저장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 사진, 문서용 클라우드 저장소는 안전한가요?

네, 테라박스는 사용자의 개인보호를 고려하기 때문에 안전한 클라우드 저장소 플랫폼을 확보하기 위해 엔드 투 엔드로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