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에서 파일을 삭제합나요? 팩트를 알아보세요

“왜 TeraBox에 제 파일이 없나요? TeraBox에서 파일들을 삭제하나요?” 요즘 이러한 질문을 하는 사용자도 있습니다.

workplace 2303851 1280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서, TeraBox는 데이터 백업과 복구에 안전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파일을 랜덤으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것은 다양한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고객에게 발생한 경우에는 몇 가지 공통 원인과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TeraBox는 파일을 삭제하나요?

정확하게 말하기 위해서, TeraBox는 사용자의 허가 없이 사용자의 파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TeraBox는 ISO 인증 클라우드 서비스로서, 견고한 보안 대책과 엄격한 프라이버시 정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즉, 중요한 문서, 사진 및 기타 파일이 플랫폼 상에서 안전하게 유지된다는 것을 사용자는 신뢰할 수 있고 삭제되는 것은 선택 했을 경우뿐입니다.

앱을 제거해도 TeraBox는 파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이는 데이터가 전화기의 로컬 스토리지가 아닌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TeraBox 계정을 삭제한 경우에만 파일이 삭제됩니다.

찾을 수 없는 파일이 발견되면 다음과 같은 원인과 해결책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틀린 로그인 계정

활성 TeraBox 계정이 여러개 있는 경우에는 다른 시간에 다른 계정에 파일을 업로드하여 누락된 파일이 다른 위치에 저장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전에 사용했던 모든 계정을 다시 불러오고 하나씩 TeraBox에 로그인하여 필요한 파일을 추적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2. 폴더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폴더 이동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실수로 다른 폴더로 이동했거나 이름이 변경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TeraBox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파일 이름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01 does TeraBox delete files

3. 파일 동기화 문제

큰 파일을 TeraBox에 막 업로드했다면 동기화 문제가 파일 누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이 아직 클라우드 동기화를 완료하지 않았거나 네트워크 연결 불량으로 업로드가 중단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송 목록으로 이동하여 파일이 올바르게 업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업로드되지 않은 경우 다시 TeraBox에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02 does TeraBox delete files

4. 실수로 삭제

사용자 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접속 할 수 있는 다른 사용자가 실수로 파일을 삭제한 경우 파일을 복원하지 못하면 영구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TeraBox에는 최근 삭제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는 재활용 통이 있으니 우선 그곳을 확인해 주세요. 파일을 복구할 수 없는 경우는 다른 백업에서 복원해야 합니다.

03 does TeraBox delete files

위에 있는 절차를 따라 해보시고, 잘 안 되면 저희에게 연락해서 추가 지원을 요청해 보세요. 지원팀은 누락된 파일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TeraBox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방법?

저희가 말했듯이 TeraBox는 사용자의 지식 없이는 사용자의 파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단, 사용자는 여유 공간을 늘릴 필요가 있는 경우 계정에서 파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물론 2TB 대용량 클라우드 스토리지용으로 TeraBox 프리미엄을 선택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스토리지 용량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소중한 파일을 분실하는 일은 없기 때문에 안전한 파일 관리를 위해서 파일 삭제와 복원 방법을 몇 가지 소개합니다.

휴대폰에서 파일을 삭제하는 법:

방법 1: 우측 중공버튼을 선택하여 하나 이상의 파일을 선택 > “삭제” 선택

방법 2: 임의의 문서를 탭하여 미리보기 모드로 들어가기 > “삭제” 선택

방법 3 (사진 삭제): 하단에 있는 사진 모양의 아이콘을 탭하면 앨범에 들어가기 > 사진을 길게 눌러 멀티 선택 > “더보기”와 “삭제” 선택

방법 4 (비디오 삭제): 아래 동영상 모양의 아이콘을 탭하여 영상첩에 들어가기 > 동영상의 아이콘을 탭 > “삭제” 선택

04 does TeraBox delete files

컴퓨터에서 파일 삭제:

방법 1: 하나 이상의 파일 체크박스 클릭 > “삭제” 선택

방법 2: 커서를 특정 파일 위에 위치 > 휴지통 아이콘 선택

방법 3: 임의의 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미리보기 모드로 들어가기 > 휴지통 아이콘 선택

주의: 파일을 삭제하기 전에 목록 뷰, 섬네일 및 아이콘을 전환하면 파일이 잘 확인하세요. 이로 인해 우발적인 삭제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05 does TeraBox delete files

TeraBox에서 파일을 복원하는 방법?

TeraBox에서 파일을 삭제하면 10일(프리미엄 사용자의 경우 30일) 재활용 통에 보관됩니다. 이 기간 내에서도 그것들을 복구하여 원래의 스토리지 장소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 상자 내에서 클리어될 때까지의 남은 일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파일을 복원하려면 메뉴에서 “재활용 통” > 복구하기 원하는 파일 선택 > “복구”를 클릭

06 does TeraBox delete files

컴퓨터의 파일을 복원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릅니다: 왼쪽 사이드바에서 “재활용 통” 클릭 > 복구할 파일 선택 > “복원” 선택

데이터 백업

파일을 완전히 삭제하려면 “복원” 아닌 위 절차로 “삭제”를 선택합니다.

생각 결론

TeraBox는 파일을 삭제합니까? 답은 아니오 입니다. 이 플랫폼은 데이터를 보유하고 접근하기 쉽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파일을 삭제한다는 생각은 회사의 핵심 가치에 반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허락 없이 사용자의 파일을 삭제하지 않으며 분실된 파일은 로그인 계정 오류, 폴더 위치가 잘못되었거나 이동되거나 동기화 문제나 잘못 삭제된 경우 등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일을 적절하게 삭제 및 복원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한 최대한 파일을 잃어 버릴 확률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1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