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 마스터하기: TeraBox에서 오디오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

많은 TeraBox 사용자들은 특히 대체 오디오 트랙을 제공하는 비디오와 관련하여 TeraBox의 오디오 언어를 어떻게 변경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결국 오디오 언어를 자연스럽게 전환하는 옵션을 갖는 것은 개인화된 현장감 넘치는 표시 체험에 중요합니다.

turntable 1337986 1280

이 기사에서는 TeraBox의 오디오 언어를 변경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원하는 언어로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TeraBox가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비디오 재생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가 될 향후 기능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제 TeraBox의 오디오 언어 설정 가능성을 최대한 끌어내보겠습니다!

어떻게 TeraBox에서 오디오 언어를 변경하나요?

비디오 플레이어를 겸하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플랫폼으로서 TeraBox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재생하기 위한 인기 있는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이 4가지 간단한 절차를 따름으로써 오디오 언어 설정을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표시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단계 1: 오른쪽 아래 아이콘을 탭하여 비디오를 가로로 길게 재생합니다.

단계 2: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를 탭하여 오디오 트랙 스위치 메뉴에 접근합니다.

How to Change Audio Language in TeraBox 02

단계 3: 오디오 트랙, 자막, 음량, 휘도 옵션이 표시됩니다. “오디오 트랙”을 누르면 사용 가능한 트랙 목록이 표시됩니다.

How to Change Audio Language in TeraBox 03

단계 4: 사용 가능한 옵션에서 원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TeraBox 온라인 플레이어는 오디오를 선택한 언어로 전환합니다.

메모: 원래 비디오 리소스에 오디오 트랙이 하나밖에 없는 경우 트랙 정보는 표시되지 않으며 사용자는 오디오 트랙을 전환할 수 없습니다. 동시에 이 기능은 TeraBox 안드로이드 앱에서만 지원되며 다른 운영체제도 개발 중입니다.

TeraBox APK를 다운로드하여 마음에 드는 언어로 비디오를 즐겨보세요!

TeraBox 온라인 비디오 플레이어의 기타 기능

매우 추천하는 MP4 비디오 플레이어로서, TeraBox는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인상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비디오 재생 해상도

HD 비디오 지원이 전부 됩니다! TeraBox는 고해상도 비디오 재생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최고의 품질로 비디오를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4K 또는 기타 고해상도 포맷으로 비디오를 시청하고 싶은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옵션이 있습니다.

How to Change Audio Language in TeraBox 04jpg

1 TB ~ 2TB의 무료 저장 공간

TeraBox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사용자가 비디오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대량의 무료 스토리지 용량입니다. 1TB에서 2TB의 스토리지 용량을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큰 비디오 파일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TeraBox의 또 다른 큰 특징은 내비게이션이 쉽고 사용자가 비디오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멀티스피드 비디오 재생

TeraBox 온라인 플레이어는 비디오 재생 속도를 완전히 제어하여 0.75배에서 2.0배 범위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시청 경험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교육 비디오, 강의, 튜토리얼을 천천히 보고 싶은 사람에게 특히 편리합니다.

How to Change Audio Language in TeraBox 05

복수의 비디오 형식

또한 폭넓은 비디오 파일과의 원활한 호환성을 실현합니다. TeraBox는 MP4, AVI, WMV 등 여러 비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이제 어떤 포맷의 비디오라도 한 곳에서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TeraBox 비디오 플레이어는 당신의 마음을 놀라게 할 이 모든 놀라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비디오 품질을 고집하고 안전하고 편리한 스토리지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TeraBox가 최적입니다! 저를 믿으세요,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겁니다!

기타 TeraBox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

TeraBox에서는 소중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체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TeraBox 체험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몇 가지 흥미로운 신기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캐시 클리어 기능: TeraBox는 사용자가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여 스토리지 용량을 절약할 수 있도록 하는 클리어 캐시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중요한 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디바이스 상의 스토리지 용량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암호화: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전송 중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TeraBox 엔지니어링 팀은 추가 개인 정보 보호 계층을 위해 고급 TLS/SSL 프로토콜을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은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사용자의 민감한 정보를 기밀로 유지합니다.

How to Change Audio Language in TeraBox 06

병렬 다운로드(현재 APP에서 사용 가능): TeraBox는 병렬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여러 파일을 동시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시간이 절약되고 다운로드 프로세스의 효율이 향상됩니다.

결론

TeraBox는 게임을 바꾸는 온라인 비디오 플레이어로 비디오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상기 간단한 절차를 따름으로써 사용자는 TeraBox의 오디오 언어를 쉽게 변경할 수 있으며, 원하는 콘텐츠를 원하는 언어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기능이 등장할 예정이기 때문에 TeraBox 온라인 비디오 플레이어는 주목할 만합니다. 학생이든 프로든 캐주얼 뷰어든 TeraBox는 비디오 재생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가장 적합한 도구입니다. 지금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지금 바로 TeraBox APK를 다운로드하여 모든 놀라운 기능을 알아보세요!

1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