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안전한가요?

기술 혁신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지금 TeraBox는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시대를 앞서가는 클라우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TeraBox는 사용자에게 무료 클라우드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품이므로 매우 간단하게 대용량 파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TeraBox는 모든 중요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백업, 동기화, 액세스 및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원스톱 솔루션입니다.

pexels andrea piacquadio 9149311

현존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사이에서 항상 치열한 경쟁이 있었으나 TeraBox는 이미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습니다. 2021년 9월, TeraBox는 글로벌 범위내에서 천만개의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로부터 4개월만에  2천만 다운로드까지 쉽게 넘어갔습니다. 따라서 신뢰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있다면 TeraBox가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TeraBox를 사용하기 전에 많은 사용자가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은 TeraBox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안전여부입니다. 데이터의 완전한 보안과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하는 TeraBox의 주요 기능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TeraBox는 최고 수준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합니다

TeraBox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클라우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로 된 가장 중요한 원인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첨단 기술과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밀 및 민감한 데이터를 공유하고 저장하는 데 이상적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TeraBox는 또한 SSL(Secure Sockets Layer) 프로토콜을 비롯한 다양한 선도 기술과 사용자에게 최고 수준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하는 전문가 팀을 자랑합니다. 이를 통해 오늘날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eraBox 공식 웹사이트도 트렌드마이크로부터 신뢰받고 있습니다. 또한 TeraBox는 사용자 데이터와 정보에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 엔진을 포함한 많은 보안 조치를 실시했습니다. 이 엔진은 어떠한 유형의 무단 접근에도 방지조치가 실행되고 저장된 데이터에 대한 모든 유형의 변경을 전부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TeraBox

데이터의 안전한 교환을 보장하는 최고 수준의 암호화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중의 최고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TeraBox는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것이 클라이언트 측에서 암호화되었음을 보장하며 데이터에 대한 정보는 누출될 수 없습니다.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된 모든 파일은 다양한 기기를 통해 TeraBox에 자동으로 업로드되어 암호화되어 보안이 유지됩니다. 업로드 및 다운로드도 HTTPS 전송 암호화 프로토콜을 통해 암호화되므로 아무도 파일을 차단할 수 없게 설정되었습니다.

기밀 파일을 공유하는 경우에도 TeraBox를 사용하면 공유 링크에 대한 암호를 설정할 수 있으며 공유 기간을 지정할 수도 있고 이 기간이 지나면 암호가 만료됩니다.

TeraBox는 접근통제, 대규모 분산시스템, 보안화, 지능화, 첨단암호화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호스트, 가상머신, 인터페이스 채널과 서비스 접근통제 기능을 구축했습니다.

암호화된 크롤링을 방지하기 위한 추출 코드

TeraBox는 또한 추출 코드를 사용하여 크롤러가 크롤링하는 암호화를 방지하며 크롤러가 사용자의 공유 링크가 포함된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사용자가 공유파일 만료 날짜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TeraBox는 또 다른 안전 계층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이 모든 과정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ZIZHI WJP 照片备份 P163 KR SS 12001

동시에 모든 파일은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저장되므로 언제 어디서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TeraBox의 최우선 순위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TeraBox는 모든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여 모든 데이터가 도난당하지 않도록보호합니다. 또한 모든 중요한 콘텐츠를 안전하게 백업, 액세스, 공유 및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TeraBox는 계정 장치 보호, 로그인 ID 보호 및 신분 인증을 포함하여 여러 계층의 보호 솔루션을 자랑하는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고 어떤 상황에서도 개인 정보를 누구에게도 누설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바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안전하고 혁신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Terabox를 다운로드해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