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어떻게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송신하나요?

이 기사에서는 가장 많이 흔히하는 질문 중 하나로: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어떻게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송신하나요

기존 USB 드라이버에서 테라박스와 같은 최고의 무료 클라우드 저장공간까지 파일 전송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고 개선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폴더를 보내는 수요는 줄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정식 커뮤니케이션이든 소셜 네트워크든 거의 모든 것이 디지털화된 결과 폴더를 더 자주, 더 큰 크기로 공유해야 하게 됬습니다.

파일을 압축함으로써 대용량 파일을 더 적은 스토리지 용량으로 더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추가 작업이며 파일을 송수신할 때마다 압축과 풀기를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폴더를 보내는 최선의 방법을 검토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달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설명합니다.

2023년에 온라인으로 폴더를 보내는 세 가지 방법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데스크탑,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및 iOS 디바이스 간에 큰 파일을 전송해야 합니다. 압축하지 않고 폴더를 보내거나 메일을 보내기 전에 폴더를 압축할 수 있습니다.

Email

03 email 1 e1687664245353

이메일 첨부 파일은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파일을 무선으로 전송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단, 어떤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전송할 수 있는 파일의 크기는 한정되어 있습니다. 즉, 거대한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 2023년 이용 가능한 다른 방법에 비해 폴더 보내는 방법을 물어볼 때도 비교적 느린 방법입니다.

Dropbox

04 dropbox 4 e1687664275628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송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드롭박스와 같은 파일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입니다. 단, 2GB의 빈 스토리지 용량밖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압축 된 파일이 그 제한을 초과하면 추가 스토리지를 취득해야 합니다.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하고 파일에 대한 링크를 임의의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폴러 백업(Polar Backup)

04 polar backup e1687664304357

폴라 백업은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송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대체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주로 클라우드 백업 툴에서 1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월 3.99달러에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의 모든 파일의 자동 백업을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폴러 백업을 사용하면 동일한 파일의 다수 버전을 필요에 따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가져오는 경우 파일 복원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게다가 고객 서비스도 불충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의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평가를 고려할 때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직접 전송하기에는 테라박스가 가장 좋은 선택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뿐 아니라 손쉽게 원격으로 대용량 파일을 전송 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입니다. 테라박스는 4.7 MB/초 다운로드 속도와 업로드 속도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iOS 기기, 윈도우 컴퓨터에서 동일한 테라박스 계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09 TeraBox multiple features scaled e1687664420159

또한 대용량 파일 폴더 전송용으로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테라박스에 무료로 등록하기만 하면 무료 저장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 용량을 파악하기 위해 1TB의 스토리지 용량에는 약 40만 장의 사진, 2500장의 HD 필름 또는 2개의 대형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테라박스를 사용하여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송하나요?

이제, 테라박스의 궁극적인 안전한 파일 전송 솔루션을 사용하여 대용량 파일을 전송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글쎄요, 테라박스를 통해 직접 폴더를 보내는 과정은 매우 간단하고 몇 가지 간단한 절차밖에 없습니다.

단계 1. 먼저 테라박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장치에 가장 적합한 무료 파일 발송자를 다운로드하세요. 완전 무료입니다!

07 TeraBox 2 e1687664469179

단계 2.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무료로 등록하여 1024G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용량의 엄청난 선물을 받습니다.

단계 3. 송신할 폴더의 업로드로 진행합니다. 파일을 다른 폴더에 정렬하기 전에 모든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폴더 전체를 컴퓨터에서 직접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05 TeraBox file share e1687664514629

단계 4. 그런 다음 공유할 폴더를 선택하고 “공유” 버튼을 클릭합니다. 링크를 복사하여 원하는 사람과 공유합니다.

06 TeraBox secure file share e1687664549755

마지막 생각

폴더를 압축하지 않고 전송하는 방법의 문제는 개인이 매일 방대한 파일을 이메일로 전송해야 하기 때문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폴더 공유용 앱도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대다수에게는 각각의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 중 테라박스는 35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선호하는 신뢰할 수 있는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파일 공유 솔루션입니다. 지금 바로 테라박스를 다운로드하여 우수한 폴더 공유 솔루션으로 제공되는 최첨단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