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박스가 진짜인가요: 테라박스 보안 검토

테라박스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도구 중 하나입니다. 그 인기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직도 가끔 “테라박스 진짜인가요?” 또는 “테라박스가 작동하나요?”라는 질문을 받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질문의 대부분은 테라박스의 기능과 가격에 대한 일반적인 오해에서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용자는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얻을 적절한 방법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앱 사용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테라박스가 등록 7일 후 무료 스토리지 요금을 청구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사용자는 테라박스에서 파일의 일부를 가져올 수 없기 때문에, 데이터 보안에 주의하고 있습니다.

istockphoto 1094865964 612x612 1

테라박스는 진짜인가요? 신뢰할 수 있는가요? 이 기사에서는 테라박스가 합법적인지 아닌지에 대한 편견이 없는 포괄적인 증거를 제시합니다. 또한 테라박스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기술 지원에 연락하기 위한 여러 채널도 알수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진짜인가요?

2020년 출시된 테라박스는 보기 드물고 방대한 양의 1TB 안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었습니다. 파일 백업, 장치 간 큰 파일 전송,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드 및 저장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합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 상용 소프트웨어로 테라박스는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등 주류 앱스토어에서 심사 및 승인돼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01 Is TeraBox Legit

테라박스의 보안 및 정당성은 ISO 27001, 27018 및 27701 세 가지 ISO 인증에 의해 보장됩니다. 테라박스는 정보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조직으로 사용자의 클라우드 프라이버시와 데이터 보안을 보호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강력하고 편리한 클라우드 기능으로 테라박스는 서드파티 플랫폼에서도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전문 디자이너와 개발자, 출판사가 제출한 앱을 평가하는 확립된 웹사이트 베스트 모바일 앱 어워드에서는 2022년 5월 최우수 신규 모바일 앱 은상 수상자로 테라박스를 선정했습니다. 이 웹사이트는 테라박스의 방대한 공간과 무제한 파일 공유 기능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02 Is TeraBox Legit

출시된 지 불과 4개월 만에 테라박스는 1000만 다운로드 이상을 획득했고 2022년 12월까지 등록 사용자 수가 1억 명을 넘어서며 10배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급속한 확대는 테라박스의 서비스 품질을 확실하게 증명합니다. 앱 스토어 사용자 ACStephens06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테라박스를 사용하면 이메일 한 통으로 소중한 기억을 안전하고 접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토리지 용량의 과부하로부터 디바이스를 폭발시키는 일도 없습니다. 무료 앱에서 받을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추어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이 사실들은 모두 테라박스가 진짜이고 잘 작동하고 있다는 결론을 보여줍니다.

테라박스가 작동 하나요?

여러 플랫폼을 조사한 결과 가끔 사용자들이 “테라박스가 진짜이냐”고 묻는 이유는 특정 기능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때문임을 깨닫고 사기 같은 인상을 줍니다. 하지만 그들이 정말 원하는 것은 기술 원조입니다. 자주 있는 오해를 풀어봅시다.

테라박스는 1TB를 제공하나요?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테라박스가 실제로 시판되고 있는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지 여부입니다. 가입 시 초기 무료 저장공간은 10GB에 불과해 많은 이용자들이 앱을 내려받으라고 속은 줄 알고 이에 눈살을 찌푸립니다.

그러나 테라박스는 항상 사용자에게 약속된 1TB를 제시간에 그리고 모두 제공해 왔습니다. 유일한 전제 조건은 친구를 테라박스에 초대하는 것입니다. 다음 방법을 소개합니다:

방법 1: 테라박스를 다운로드하고 계정에 가입합니다.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은 배너가 표시될 것입니다.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를 탭합니다.

방법 2: .”지금 바로 업그레이드”를 다시 탭하면 사용자 전용 링크가 생성되어 클립보드에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방법 3: “네”를 탭하고 친구와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방법 4: 친구가 등록하고 테라박스에 로그인하면 초대는 성공한 것으로 간주되며 스토리지는 자동으로 1TB로 업그레이드됩니다.

03 Is TeraBox Legit

무료 평가판 후 무료 앱 아닌가요?

또 다른 우려 사항은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유효 기간에 관한 것입니다. 일부 사용자는 7일간의 평가판 기간 동안만 무료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등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대규모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실제로 필요한 만큼 오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7일간 무료체험”이라는 것은 테라박스의 프리미엄 무료 트라이얼을 말합니다. 이용자는 우선 프리미엄 요금제를 7일간 무료로 시험해보고 거래 진행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용자들이 재판 후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했습니다. 2TB 클라우드 스토리지, 초고속 다운로드 속도, 최대 20GB까지 파일 업로드, 온라인 파일 압축 해제, 1080P 비디오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요금제가 고객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접근할 수 있는 무료 요금제를 항상 유지할 수 있습니다.

04 Is TeraBox Legit

테라박스가 일부 파일을 삭제하나요?

몇몇의 사용자가, 두려움과 함께 클라우드에 저장된 사진이나 파일 일부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된 사용자도 있었고, 삭제한 것은 테라박스인 줄 알았다. 그러나 테라박스는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할 뿐 그 안에 저장된 것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파일이 사라진 것을 발견되면 그것들을 찾아 복구하기 위한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먼저 여러 계정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러면 그것들을 혼합하여 데이터를 일관된 위치에 업로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진에 대해서는 휴대전화 앨범에 있는 모든 사진에 대한 사용이 허용되는지, 아니면 일부만 허용되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자동 사진 백업을 활성화하더라도 애초에 테라박스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테라박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해야 하나요?

저희는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블로그에서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커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당신이 보다 개인적이고 구체적인 문제를 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은 이해합니다. 테라박스는 24/7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도움이 필요한 경우를 대비하여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테라박스 공식 사이트: “리소스 센터”에 접속하여 “질문 피드백”을 탭하여 질문을 보냅니다.

05 Is TeraBox Legit

2. 테라박스 앱: 프로필을 클릭한 후 “도움말 센터”를 클릭하세요. “도움말과 피드백”을 탭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검색합니다. “도움말 및 피드백” 또는 “조언하기” 섹션에서 질문을 보냅니다.

06 Is TeraBox Legit

3. 소셜 미디어: 저희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거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페이스북(@teraboxofficial), 쿼라(@TeraBox) 또는 레딧(@TeraBox_Official)에서 저희를 찾으세요.

최종 평결

테라박스는 진짜인가요? 이 기사를 읽고 저희는 당신이 답을 얻었다고 믿습니다. 권위 있는 기준, 사용자 경험, 제3자 전문가 리뷰에 관계없이 테라박스는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1TB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테라박스는 진정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라고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 테라박스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책임이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테라박스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모험을 시작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