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TeraBox Cloud Storage : 1TB의 여유 공간

레이지 이코노미가 성행하는 요즘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가족 생활에 도움이 되며 사람들께 휴대폰 저장공간이 생각만큼 크지 않다는 것을 느끼게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32GB의 저장 공간이 있는 휴대폰은 기존 시스템과 사전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훨씬 더 적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휴대폰에서 1TB의 저장공간 확보할 수 있을까요?

TeraBox Cloud Storage

많은 사람들이 휴대폰을 구입할 때 유용한 파일들을 마음껏 공유할 수 있도록 저장하는 공간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언젠가는 아래와 같은 무시무시한 팝업 경고를 받게 됩니다.

저장공간 부족 알림!

스토리지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메모리 공간 부족!

 

때로는 특정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휴대폰에 일부의 앱은 꼭 설치해야 하는데 갑자기 휴대폰에 “저장공간이 부족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알려집니다. 그러므로 하여 휴대폰의 여유공간이 많이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휴대폰 저장공간 부족 알림은 “저장공간이 가득 차 수신 메시지를 거부하거나 오래된 메시지를 삭제”함으로 해결 될 수 있다고 알려주었지만 그대로 핸드폰을 조작해도 아무 변화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메시지가 지속되면 사용자는 문자 메시지를 수신하거나 아무것도 설치할 수 없습니다. SD메모리카드에는 결국 앱을 설치할 수 없고 핸드폰 내부 메모리로 밖에 앱을 설치할 수 없게 됩니다.

앱이나 파일들을 삭제해 저장공간을 확보하실 수도 있지만 전문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소중한 추억을 모두 보호하세요.

insufficient storage 2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이때 적절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이 있다면 이 문제는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쯤에 와서 훌륭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Terabox 를 공식적으로 소개할 예정 입니다 .

TeraBox는 사용자 장치의 모든 파일을 보호 및 구성하고 강력한 인공 지능 기술로 사진, 중요한 문서 및 파일을 빠르게 백업하고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TeraBox는 전 세계 사용자가 데이터 보호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의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TeraBox는 207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되며 10,000,000회 이상의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TeraBox는 2021년 중반에 가장 인기 있는 앱으로 당선되었습니다.

 

TeraBox : 2022년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프로그램

1024GB의 여유 공간

압도적인 1024GB의 무료 스토리지는 경쟁자가 없기 때문에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이 무료 저장공간은 여행 중에 작업하거나 가족과 공유할 수 있는 대용량 파일이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TeraBox영구 무료 저장 공간에 1024GB에 해당되는 파일, 사진과 비디오를 자동으로 백업해놓을 가치가 있습니다. TeraBox를 사용하면 2,500개 이상의 비디오 파일, 약 3,000,000개의 사진 또는 650만 페이지의 문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insufficient storage 1 1

프라이버시

TeraBox 안전 공간은 데이터 도난을 방지하고 모든 엔터테인먼트 파일을 위한 안전한 장소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좋은 콘텐츠를 안전하게 백업, 동기화, 액세스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이 스피드 전송

빠른 전송 속도는 클라우드 서비스의 체험에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Terabox는 다른 제공업체보다 훨씬 빠르게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업로드할 수 있어 파일 전송 작업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다 기기 사용 가능

편의성을 위한 다기기 호환성은 iOS, Android, 데스크탑 및 모든 일반 웹 브라우저와 같은 모든 장치에서 파일을 어디에서나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모든 사진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스마트하게 정렬되어 원하는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insufficient storage 1

모든 크기의 파일을 가족 및 친구와 쉽게 공유

사용자는 공유 만료 기간내에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며 수신자가 다운로드하기 전에 암호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파일이 자동으로 분류시키는 TeraBox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사진, 비디오, 음악 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비용 비교

2GB, 5GB 로 경쟁이 치열한 클라우드 시장에서TeraBox는 1TB의 여유 저장공간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하고 유일한 솔루션으로 뽑을 수 있습니다. TeraBox 에서 1TB의 여유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월 $3.99에 2T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타사 경품의 VIP 단가들은 보통 TeraBox 구독 가격의 거의 3배 가량에 해당됩니다.

TeraBox는 사용자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사이에서 적합한 밸런스를 잡을 수 있는 좋은 선택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TeraBox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안전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아무것도 잃지 않도록 안전하게 백업해줍니다. 문서, 비디오, 사진 및 기타 파일을 클라우드 저장공간에 백업하면 iOS 및 Android 장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모든 Android, iOS 및 PC 장치에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TeraBox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 하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TeraBox or TeraBox APK 버튼을 탭해 체험해보세요. 파일 저장 공간을 확장하거나 좋은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질겁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