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 박스의 새로운 기능 출시! 귀하의 수익률이 방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테라 박스를 통해 돈을 벌고 싶나요? 옛날 방식으로 벌고 싶지 않다면 , 자, 온다…웹 마스터를 위한 테라 박스 소개 프로그램!

다음은 시작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의 소개입니다.

1

웹 마스터용 TeraBox Referral Program에 참여하려면 다음 요구 사항을 만족해야 합니다. 공유하는 링크를 통해 등록하는 신규 사용자 수는 7일 연속 일 평균 1,000명 이상 달성해야 이 기능을 활성화하고 전용 초대 링크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가 당신의 전용 초대 링크를 통해 계정을 등록하고 웹 마스터가 되어 보상을 받은 후, 당신은 그것으로부터 보상의 몫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사용자” 요금제를 선택하면 보상의 10%를 받고, “비디오 재생” 요금제를 선택하면 보상의 7%를 받습니다.

인출 세부 정보는 https://www.terabox.com/help-center/about-the-terabox-referral-program-for-web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TeraBox 웹 마스터 센터를 계속 시청하십시오.
텔레그램 채널을 따라가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t.me/teraboxreferralprogramofficial

페이스북 그룹: https://www.facebook.com/groups/6446819735344625/

290 webmaster cash eg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