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2024년 TeraBox Premium에 대해 몰랐던 점

Premium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는 너무 많습니다. 클라우드 공간, 내장 사진 편집 도구, 멀티 스피드 비디오 재생, 광고 없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찾든 TeraBox 레벨업을 생각하든 이 기사는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TeraBox Premium의 최신 혜택과 가격을 분석하고 무료로 테스트하기위해 몇 가지 내부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00 terabox 1 e1701681826132

 

TeraBox 무료 버전 Vs Premium 버전

저장 공간

저장 공간 합계: 1TB의  free cloud storage  – 이 이유가 많은 사용자들이 처음부터 TeraBox에 끌렸던 이유입니다. 이것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시장에서는 유례가 없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TeraBox는 디지털 라이프에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어 더 많은 스토리지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 TeraBox Premium은 2T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합니다.

개인 금고 공간: Premium 사용자는 기밀 파일용 비밀번호 잠금 폴더가 제공됩니다. 개인 금고 공간도 함께 커집니다. 무료 버전에서는 200MB의 개인 금고가 포함되어 있지만, TeraBox Premium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전체를 디지털 금고로 만들기 때문에 2 TB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는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수요가 높은 기업이나 개인에게 최적입니다.

휴지통 보관 시간 : 또 다른 안전상의 이점은 휴지통 내의 파일 복구를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어집니다. TeraBox무료 버전는 사용자가 삭제 후 10일 이내에 파일을 복원할 수 있지만 구독 버전는 30일 이내에 파일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실수로 삭제된 파일을 가져오기 위한 추가 시간과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제거: TeraBox Premium을 사용하면 광고에게 마지막 작별을 고할 수 있어 – 당신의 소중한 파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작업 중 중단, 팝업, 광고는 없습니다!

01

파일 전송

다운로드 속도 : TeraBox 무료 버전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200~ 800 KB/s (1.5 ~ 6.25 MB/s) 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앱으로는 꽤 높지만, 대용량 파일을 자주 다운로드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TeraBox Premium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운로드 속도는 15~20MB/s까지 쉽게 향상됩니다.

일괄 업로드: 일괄 업로드란 자신의 장치 또는 다른 TeraBox 사용자의 공유 리소스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입니다. 무료 버전은 한 번에 최대 500개의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지만 Premium 버전은 이 점에서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더 심슨의 700화 전 에피소드 또는 수천 권의 전자책을 저장하고 싶다면 TeraBox Premium이 수월합니다.

단일 파일 업로드: 물론 일괄 업로드 제한을 피하는 방법 중 하나는 여러 파일을 하나의 zip 파일로 압축하는 것입니다. 큰 zip 파일이나 동영상 등을 업로드하는 경우 싱글 파일 업로드 크기 제한에 주의해야 합니다.TeraBox 무료버전에서는 4GB, Premium에서는 최대 20GB의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 추출: Zip 파일은 클라우드 스토리지에서 전혀 무해합니다……고객의 유일한 목적이 그것들을 보존하는 것인 경우뿐입니다. 그 안의 특정 파일을 이용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Premium 버전은 클라우드에서 압축을 해제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zip 파일에 로컬로 다운로드 및 압축 해제 없이 빠르고 쉽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02

자동 백업

자동 비디오 백업: TeraBox 무료 버전에서 비디오를 원하는 만큼 무료로 수동으로 백업할 수 있지만, Premium에서는 자동 비디오 백업이라는 편리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정말 안전하고 완전한 클라우드 앨범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폴더 백업:  backup photos and videos automatically  하는 방법은 아시겠지만 자동 폴더 백업도 TeraBox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 TeraBox Premium에서는 APK와 PC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백업할 폴더를 선택하는 것만으로 로컬에서 변경을 수행하면 TeraBox가 동기화됩니다.

03

사진 편집(모바일 앱만 해당)

사진을 다운로드, 편집, 재업로드 할 때마다 귀찮으신가요? TeraBox Premium의 원활한 사진 편집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앨범에서 직접 편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본 파라미터부터 텍스트, 스티커, 프레임 등 고급 디자인까지 모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 주머니 안에 개인 촬영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04

비디오 플레이어

멀티 스피드 비디오 재생: 학습이든 레크리에이션이든 멀티 스피드 재생은 최고의 비디오 플레이어 의 필수품입니다. TeraBox Premium에서는 원할 때 원하는 속도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해상도: TeraBox의 대규모 클라우드 스토리지는 영화 저장에 최적이지만 최고의 시청 경험도 얻을 수도 있습니다. TeraBox 무료 플랜은 480P의 원활한 비디오 재생을 제공하며, Premium 플랜은 1080P을 제공합니다.

05

TeraBox Premium 가격

TeraBox는 저렴한 가격으로 칭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위에 업급되었던 모든 멋진 기능을 통장 잔고를 깨지 않고 얻을 수 있습니다:

  • 월 $3.49 또는 연간 $35.99(자동갱신, 앱스토어 또는 TeraBox 웹사이트 “퍼스널 센터”에서 언제든지 취소 가능)
  • 월 $4.99 또는 연간 $47.99(1회성 서브스크립션)

TeraBox Premium을 처음 구매한 경우, 더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해보고 싶다면 모바일 앱 최초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 월액 $1.99(다음 달은 $2.99)
  • 연간 $19.99 (다음 년도는 $35.99)

TeraBox Premium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Premium 버전 체험판을 원하시나요? 알겠습니다! 1~3일 분량의 TeraBox Premium을 1원도 사용하지 않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받으려면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골드와 딤 보상을 획득하세요: 복지 센터를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업무를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작업은 파일 업로드 및 공유와 같은 TeraBox의 기본 기능을 사용하는 것뿐입니다. 몇 분 안에 완료되면 골드 센터 Premium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하루치 Premium을 45골드로, 3일치를 130골드로 상환합니다.

07

  • 보상을 받기 위한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홈페이지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탭합니다. 그런 다음 “보상을 받기 위해 비디오 시청”을 탭합니다. 3개의 동영상을 시청하면 1일간 무료 평가판이 제공되며 4개의 동영상을 시청하면 3일간 무료 평가판이 제공됩니다.

08

정리

고급 기능을 갖춘 저렴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찾는다면 TeraBox만 한 것은 없습니다. 대규모 파일 전송, 폴더 자동 백업, 온라인 사진 편집 등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Premium 플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TeraBox APK를 다운받아 지금 당장 한 달 Premium을 최저가인 $1.99에 사용해보세요! 또는 3일 무료 평가판에 등록하여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