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system language is:English

테라박스 – 저희에 대해 말할 때가 왔습니다

당신이 항상 최고의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찾는 기술자이거나, 사진을 위해 추가 전화 스토리지가 필요한 일반 사용자든 테라박스라는 이름은 아마 종을 울릴 것입니다. “아, 다른 클라우드 스토리지다”라고 생각하시는 경우는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이게 우리 이야기입니다.

istockphoto 1414400222 612x612 1 e1692587711928

저희는 누구인가요?

일본, 도쿄에서 2020년 설립된 테라박스는 1TB라는 전례 없는 무료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해 대용량 클라우드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개인과 기업을 위해 설계됐으며 보안과 사용 편의성을 우선시하며 최적의 경험과 만족도를 추구합니다. 한편, 당사는 사용자 고유의 요구에 대응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활한 데이터 관리를 위한 최신 기술과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인기가 최근 몇 년 사이에 급상승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현재 테라박스는 231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1억 66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1000만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테라박스에 의존하여 워크플로우를 단순화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01 TeraBox about us e1688109938550

저희의 사명과 문화

테라박스는 누구나 디지털 풋프린트를 제어하고 온라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권리가 있다고 생각하며, 사람들이 모든 스토리지 및 공유 요구에 자신 있게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은 회사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테라박스는 당사 사용자를 가장 중요시하며, 가능한 최고 수준의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플랫폼은 파일 저장, 액세스, 공유에 관계없이 편리성을 우선시하는 부드럽고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의 데이터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테라박스에서는 직원들이 틀 밖에서 생각하고 복잡한 문제에 대한 창조적인 해결책을 도출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혁신과 진동의 문화는 우리의 성공에 필수적이며 사용자에게 최첨단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요 기능

테라박스는 포괄적인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 1TB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통해 귀중한 데이터의 안전성과 무결성이 확보됩니다. 개인 금고는 개인 파일을 보호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사진, 비디오 및 폴더 자동 클라우드 백업을 사용하면 번거로운 작업에서 해방됩니다.
  • 대용량 파일 전송은 빠르고 안전합니다. 최대 20GB의 대용량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으며, 그 중 50,000개를 비밀번호로 보호된 1개의 시간제한 링크로 묶어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사진 관리 기능을 통해 여러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고 클라우드 상에서 모든 사진을 저장, 표시, 정리 및 강화할 수 있어 “추억은 항상 여기에 있어”라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 범용성이 높은 비디오 플레이어를 사용하면 맞춤형 속도로 재생되는 매끄럽고 선명한 1080P 비디오에 몰입할 수 있어 시청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02 TeraBox about us e1683789783867

뛰어난 보안

SSL 프로토콜, 최첨단 암호화 알고리즘, 액세스 제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대책을 통해 테라박스는 데이터를 항상 안전하고 개인적인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타 주요 기술로는 클라이언트 엔드포인트 암호화를 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테라박스 서버 간에 데이터가 안전하게 전송되어 불법 사용으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또한 대규모 분산 시스템이나 빅데이터 보안 기술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백만 개의 인스턴스(운용 단위)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가 많은 기간에도 서비스가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의 조합으로 테라박스는 기밀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데 이상적인 플랫폼이 됩니다. ISO 27018, ISO/IEC 27001, ISO/IEC 27701 등의 인증을 취득했으며 데이터 프라이버시에 관한 국제표준을 준수하고 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저희의 역사

5 2020: 제품 출시

테라박스는 등록 시 1TB의 스토리지 용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동시에 빠른 전송 속도, 대규모 파일 전송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월 2022: 성장

35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테라박스는 세계적인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같은 달 테라박스는 “소개프로그램”을 환원 방법으로 도입해 기존 이용자가 파일 공유를 통해 신규 이용자를 초청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7 2022: 최고의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테라박스는 권위 있는 최고 모바일 앱 상에 의해 도구, 유틸리티 및 생산성 부문에서 최우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상을 수상했습니다.

03 TeraBox about us

9 2022: V3.0 도입

버전 3.0 출시와 함께 테라박스는 보다 스마트한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도입하여 앱 내에서의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고 현재 버전의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12 2022: 사용자 수 100만명 달성, 보안 향상

테라박스의 글로벌 구독 사용자 수가 1억 명을 돌파했습니다.

Flextech Inc.는 ISO/IEC 27018:2019 및 27701:2019 인증을 취득했으며 이전에는 ISO 27001:2013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2023: 계속될 예정

보다 흥미진진한 신기능과 놀라움이 조만간 등장합니다.

다가올 미래

테라박스는 당사 웹 앱과 PC 플랫폼에서의 문서 미리보기를 비롯해 회원 업로드 파일 크기 제한을 20GB에서 128GB로 늘리는 등 많은 신기능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디오 트랙 전환 및 자막 기능을 포함한 비디오 재생 기능 개선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당사 서비스의 최고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기로 약속하고 이 분야에서 계속 개선할 것입니다.

01 is terabox cloud storage safe

저희의

여기 테라박스에서 저희 팀은 명확한 책임을 지고 사용자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는 고급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개발자들은 명문 대학에서 엄선되어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유명 기업에서 일하는 매우 귀중한 전문 지식을 얻고 있습니다. 이들의 탁월한 스킬과 강한 노동윤리가 결합되어 테라박스 개발과 최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테라박스는 또한 부스터, ATOMica, PLXELA를 포함한 존경받는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협력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지원은 고품질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 제공에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야후!재무, PR 뉴스와이어, TECHOFFSIDE를 포함한 미디어 파트너에게도 감사하고 싶습니다! 이들은 새로운 서비스와 진보에 대해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테라박스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문의하기

언제나 그렇듯 저희는 당신으로부터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테라박스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나 질문, 그리고 앱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한 제안을 우리에게 보내주세요! 다양한 방법으로 우리와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저희 웹사이트나 앱 내 댓글 외에도 당신은 페이스북, 텔레그램, 트위터에서 우리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견은 저희에게 세계를 의미합니다.

물론, 저희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시도해보고 싶다면 어떤 장치에 접속하든 무료로 테라박스를 다운로드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Download TeraBox FREE!